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시간이 많이 흘러가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는 실물카드를 사용해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우리같은 고객들이 신경써야 하는것이 있는데 바로 고객센터에 대한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카드를 발급 받을때 뿐만 아니라 분실이나 문의 사항이 생기면 ARS 전화번호를 통해서 해결 할 수 있는데요. 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온라인 서비스와 함께 ARS 이용 안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를 확인하시고 사용전에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소개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삼성카드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크게 보면 2가지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인터넷 홈페이지이고 다른하나는 AR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삼성카드 홈페이지 입니다. 이곳에 접속하시면 어느정도 궁금증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메뉴는 딱 메인화면에서 보이지 않아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삼선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 안내
ARS 상담 서비스
기본적으로 ARS 상담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전화를 통해 상담원 등과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받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가능합니다. 유선전화와 휴대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국내 기준으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88-8700
디지털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서 비슷한 화면을 직접 보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표 번호로 걸게 되면 알아서 나옵니다. 아니면 전호 후 1번을 누르면 됩니다.
말로 하는 ARS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시고 3번을 선택하시면 원하는 문의 내용을 말로 전달해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단어형과 문장형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영어 상담 서비스
해외에서 삼성카드 서비스를 이용할때 문제가 생기거나 영어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른 번호가 있습니다. 1688-8751번에 문의하시면 영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 09:00~18:00(한국 시간 기준)에 이용 가능합니다.
결론
삼성 카드 고객 센터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여러가지 사용 방식을 지원합니다. 한번 확인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1588-8700번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