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반디캠 다운로드

안내 2019. 5. 10. 17:25

반디캠 다운로드

영상이 가져다주는 효과가 크다보니 최근 유튜브와 같은 미디어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를 통해 촬영한 영상을 보기도 하지만 이제는 자신이 직접 동영상을 제작하여 배포하기도 하는데요. 반디캠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본인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동영상을 녹화하는 반디캠은 컴퓨터의 화면이나 웹캠 등 원본화질을 그대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반디캠컴퍼니에서 만든 제품으로 HDMI 방식을 지원하여 엑스박스나 플스, cctv, 스마트폰 등 외부입력을 전송받아 생생하게 녹화가 가능합니다.




연결된 장비를 통해 화면을 녹화시키는 방식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화면을 바로 녹화를 하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웹캡이나 스마트폰의 카메라 등 응용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디캠 주요 기능은?

재미있는 동연상 제작이 가능한 반디캠은 하드웨어 가속을 통해 녹화 성능을 향상 시키고 있는데요. NVIDIA, AMD 등 고속, 고화질, 고압축으로 녹화를 하여 시스템의 부하를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반디캠 다운로드를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을 녹화하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펜을 이용하여 표시를 할 수 있고, 녹화 중에 로고와 웹캠 화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기능을 사용하면 반디캠으로 자동 녹화가 가능하여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마이크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합성을 통해 자신을 영상에 넣을 수 있으니 반디캠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cctv 기능은 가장 이용해볼만한 반디캠의 주요기능 중 하나입니다. 웹캠이나 노트북의 있는 카메라를 이용하여 자신의 업무장소나 가정, 주요한곳을 녹화하여 볼 수 있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91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반디캠 다운로드를 하거나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 반디캠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17메가바이트로 가벼운만큼 어느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무방합니다.



반디캠은 무료 평가판과 정품 등록을 하여 사용하는 유료프로그램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할 목적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유료결제는 반디캠을 평생 사용할 수 있어 매달 결제하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차이가 있습니다.




평가판 버전인 반디캠 다운로드는 유료버전과 마찬가지로 녹화기능, 이미지캡쳐, FPS 표시와 제어등을 동일하게 사용가능하지만 워터마크가 생기고 10분이라는 녹화시간이 존재합니다.



반디캠 다운로드를 하고 간단히 사용해보고 나서 유료결제를 해도 괜찮습니다. 44,000원이면 정품등록을 통해 평생 사용이 가능한만큼 좋은조건인것 같군요. 월마다 결제되는 툴도 많은데 말이죠. 캡쳐방식을 통해 컴퓨터 화면도 쉽게 찍을 수 있는 반디캠을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