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뷰 다운로드 포터블 받는법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셧나요. 오늘은 이미지 감상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큰 설명이 필요없을 듯한데요. 이미지 뷰어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꿀뷰라는 프로그램이 오늘 주인공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꿀뷰 다운로드 방법 포터블을 포함해서 살펴보려합니다.


꿀뷰 다운로드 받기


이번에 소개하는 이미지 뷰어 꿀뷰는 이름만 말해도 아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꿀뷰는 반디집으로 유명한 개발사 반디집에서 개발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전부터 만화책보는 이미지 뷰어로 더 많이 알려져있기도 하죠. 그럼 어떻게 꿀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시죠 .




꿀뷰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만 설치형 설치파일만 받을 수 있죠. 만약 꿀뷰 포터블형을 원하신다면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합니다. 포털 검색창에서 꿀뷰를 검색하시면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첫화면에서 꿀뷰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링크는 꿀뷰 포터블 버전이 아닌 설치형이라 우리가 원하는 무설치 포터블 버전은 아닙니다. 해당 포터블 버전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꿀뷰는 아래와 같이 많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꿀뷰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압축된 상태의 파일안에 이미지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죠. SSD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여유공간이 부족하여 압축파일로 이미지를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포터블 버전은 홈페이지 메인에서 하단으로 스크롤바를 내리면 라이센스 항목 아래에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우리가 원하던 꿀뷰 무설치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꿀뷰 포터블 버전 ZIP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링크 이상 간단하게 알아본 꿀뷰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즐거운 감상되시길 바랍니다.




『 실시간 TV 무료로 보는 사이트 정보 보기 』


- 실시간tv무료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