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pdf 용량 줄이기

안내 2018. 4. 11. 23:08


pdf 용량 줄이기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회사업무시에나 학교 과제시 업무를 분담하는데요. 문서공유시 편리한 파일이 있습니다. 바로 PDF파일인데요. 오늘 이번시간에는 PDF파일 용량을 줄일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사용가능하니 함께 pdf 용량 줄이기 방법을 살펴보시죠. 



예전만 하더라도 PDF파일은 편집이나 변환이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술이 발달한것인지 공유마인드가 늘어난 것인지 무료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들이 증가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PDF용량 줄이기를 사이트를 통해서 줄이겠습니다.




최근 PDF 편집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사이트를 들어보셨을것 같습니다. 바로 스몰피디에프라는 홈페이지인데요. 이곳에서는 무료로 다양한 PDF변환 편집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오늘 진행하려고 하는 pdf 용량줄이기도 가능하죠.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웹브라우저에 표시된 영역에 파일만 가져다 놓으면 압축이 진행되기 때문이죠. 일단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PDF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아래와 같은 편집, 변환, 압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죠.

smallpdf.com/kr/


홈페이지 메뉴에서 왼쪽끝 상단에 있는 "PDF 압축" 기능이 우리가 오늘 찾고 있는 pdf 용량 줄이기 기능으로 주저하지마시고 클릭합니다.


PDF 압축하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빨간 박스가 나타납니다. 이곳에 PDF파일을 집어 넣으면 자동으로 압축이 진행되죠.





파일을 추가하고 잠시기다리면 압축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화면 왼쪽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파일을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PDF용량 줄이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힘내서 화이팅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