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 다운로드 안됨 오류해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가 있습니다. 바로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인데요.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들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기 정말 좋죠. 그래서 인기가 높은 브라우저이겠죠. 오늘은 간단하게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Chrome 다운로드 하기


구글 chrome 브라우저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었지만 관리와 유지보수를 위해서 구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신버전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구버전 다운로드는 통합 소프트웨어 자료실 같은 곳에서 받으셔야합니다만 악성코드의 위험을 감수 하셔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만약 해당 버튼을 눌러도 다운로드가 안된다면 아래 방법을 사용합니다.



"Chrome 다운로드" 버튼 아래를 살펴보시면 "다른 플랫폼용 Chrome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새로운 창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이곳에서 "windows용 다운로드" 클릭해주세요.




만약 위방법으로도 다운로드 창이 열리지 않는다면 아래방법을 사용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몇가지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브라우저 탭에 마우스를 이동 시키면 하위에 모바일용, 기능 링크가 있습니다. 둘중 아무링크나 클릭 후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선택한 페이지로 이동이 완료되면 다시 오른쪽 위에 있는 브라우저 메뉴로 마우스를 이동 시켜주세요. 다시 하위에 개인 컴퓨터용 매뉴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페이지가 열립니다.



새롭게 열린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출력된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하실 경우에만 체크표시를 설정하시고 하단에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