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법영화다운로드 받는법 안내


이번시간에는 합법적으로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 영화감상을 위해서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하시지만 저작권때문에 불법적인 경로외에 다운로드 받기는 참 어렵죠. 하지만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같이 살펴보시죠.



개인적으로는 위험한 경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절대 반대합니다. 악성코드와 렌섬웨어에 감염될 수 있기 때문이죠. 많은 분들이 잘모르시지만 무료로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필자가 소개하는 합법영화 사이트는 바로 naver입니다. 국내 인기 검색포탈사이트인 이곳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화 다운로드 또한 그중 하나입니다. 쉽게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이버영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N스토어에 접속됩니다. 다양한 영화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페이지이죠. 이페이지 상단 메뉴 중에서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이곳에서는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중인데요. 좌측에 살펴보시면 특별관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 하위에 무료영화관을 클릭하시면 스트리밍 서비스로 영화를 감상 할 수 있죠.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합법영화 다운로드는 바로위에 있습니다. 특별관 -> 영화 선물을 클릭해주세요. 영화선물은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유료 영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영화 선물 페이지에서는 특정 주기마다 영화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영화이죠. 유료로 판매되는 영화를 이벤트 성으로 무료제공하니 꼭 자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합번영화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시간 TV 무료로 보는 사이트 정보 보기 』


- 실시간tv무료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