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용량 줄이기 무설치 1분해결



급하게 PDF파일을 보내야할때 용량이 커서 첨부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있죠. 친구들에게 파일을 전송하려는데 쓸데없이 용량이 클 경우도 있구요. 이럴때는 PDF파일 ㅈ용량을 줄여야하는데요. 프로그램이 없으면 사실 쉽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PDF문서 용량줄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이트에서 손쉽게 용량을 줄일 수 있어서 인터넷만 된다면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죠.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그 사이트는 스몰피디에프로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야합니다. 이 사이트는 영어뿐만아니라 한국어, 일본어등 다양한 나라의 언어를 지원해줍니다. 중요한것은 무료이죠.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기능에 놀랄 수있습니다. PDF와 관련된 압축, 변환 편집, Merge까지 이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죠.





뿐만아니라 피디에프를 엑셀문서나 JPG이미지로 변환 할 수도 있죠. 이 모든 기능을 해당 홈페이지 웹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오늘 우리는 용량을 줄여야함으로 왼쪽 위에 있는 PDF 압축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기능이 파일의 사이즈를 줄여주는 기능입니다.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변경되면 파일용량사이즈를 변경할 문서를 아래 창에 드래그엔 드롭하시거나 파일선택으로 열어주시면 됩니다. 잠시 후에 압축 작업이 자동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기다려주세요.



크기 않은 파일을 가지고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용량을 압축해주었군요. 작업이 끝나면 왼쪽 하단에 PDF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PDF 용량 줄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아리 게임 다운로드 방법


배틀그라운드 렉줄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