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zoom us 다운로드

안내 2020. 9. 2. 23:51

이제는 온라인에서 수업을 하는 시기입니다. 누구나 코로나19에 노출될수 있는 상황이 되어버려서 이제는 등교가 아닌 각자의 가정에서 zoom us 다운로드를 받아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진짜 어려운 이시기가 빠르게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줌이라는 회사는 우리에게는 검색 zum이 더 익숙한데요. 다른 미국에 있는 zoom이라는 곳에서 제공하는 원격 화상회의 솔루션이 현재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 이곳인데요. 최근 펜데믹 상황에서도 이서비스로 인해서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출부분에서도 성장했다더군요.

 

 

여러분들이 찾아야 하는 사이트는 zum닷컴이 아니라 zoom us라는 사이트입니다.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서 원격으로 화상회의를 할수 있도록 만들어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서 zoom us 다운로드를 받기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그곳에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만하시면 쉽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보통 홈페이지에서 이것을 못찾는 분들은 그냥 하단부분 메뉴에서 다운로드라는 부분밑에 있는 회의용클라이언트라는 것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럼 윈도우용은 물론이고 다영한 운영체제나 웹브라우저에서 쓸수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받아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zoom.us/download#client_4meeting

 

비디오 회의, 웹 회의, 웨비나, 화면 공유

Zoom은 모바일, 데스크톱 및 회의실 시스템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채팅 및 웨비나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여 첨단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통신을 선도

zoom.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