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네이버 사다리타기 링크

안내 2020. 8. 10. 22:57

네이버 사다리타기 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세사에서 말하는 게임은 대부분 컴퓨터에서 하는것을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사실 대결이라는 것을 영어로 그렇게 표현해죠. 역사적으로 보면 우리는 엄청 오래전부터 이러한 맞대결을 펼쳐왔습니다.




평화와 전세계의 화합을 상징하는 올림픽 같은 경우도 그렇고 우리나라에서 명절에 자주하는 전통놀이인 윷놀이 같은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쩌면 이러한 피가 우리몸에 흐르고 있는것일ㅈ도 모릅니다.



보통은 회사나 가정, 친구들과 내기를 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지루한 회사생활이나 학업속에서 지루함을 보낼때 간식을 누가 살지 정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자나요? 그럴떄는 네이버 사다리타기를 이용해보시면 재밌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은 네이버라는 곳에 대해서 많이 모르시는데요. 실제 이 네이버라는곳은 뉴스는 물론이고 검색이외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유명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쓰는것이죠.



물론 여러분이 찾는 네이버 사다리타기 링크는 사실 메인 서비스는 아니라서 그런지 공식 홈페이지 첫화면에서는 찾아볼수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를때 인터넷에서 할수 있는 것은 딱하나 검색이 있죠.





일단 네이버 사다리타기를 검색어로 입력하시고 찾으시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여러명이 동시에 하기 좋은 서비스인데요. 모바일 주소로 들어가시면 이것말고도 해볼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1&ie=utf8&query=%EC%82%AC%EB%8B%A4%EB%A6%AC%ED%83%80%EA%B8%B0%EA%B2%8C%EC%9E%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