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포토샵 무료설치

안내 2020. 4. 11. 07:00

포토샵 무료설치 다운로드

이번엔은 그래픽 편집 유틸리티 최강자인 포토샵에 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래전부터 어도비사에 포토샵은 그래픽작업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셨죠


몇년전 뽀샵이라불리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포토샵은 이전보다 사용하기 편리해졌고 무료 영상강의도 많아졌죠. 그래서 인지 포토샵 다운로드를 찾는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하기.


포토샵을 딱~! 다운로드할 수 있으면 참 좋겠지만 포토샵은 아시는 것처럼 유료 프로그램이죠. 당연히 불법적인 경로가 아니고서는 받을 수 없습니다. 행여 유혹에 빠져 불법사이트에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다 악성코드 렌섬웨어 감염에 노출될 수 있으니 참아주세요. 그래서 무료로 사용해볼수 있는 포토샵 체험판을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하실일은 어도비시스템즈 홈페이지이지에 접속하시는 것이죠. 한국어도비시스템즈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크리에이티비티 및 디자인 -> 주요제품 -> Photoshop'을 선택해주세요.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서 무료시험버전을 찾아주세요. ADOBE PHOTOSHOP CC버전은 현재 유료이며 월23100원에 이용할 수 있군요. 일단 어떤 프로그램인지 사용해보시고 구매를 진행하셔도 좋으니 무료 시험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포토샵 체험판 설치파일을 실행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adobe 계정이나 구글 /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설치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약관 동의나 선택지 선택만 하시면 설치가 바로 완료됩니다. 


어도비 포토샵CC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해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왼쪽을 살펴보시면 시험버전 잔여일수가 표시되는데요. 해당 일 수 만큼 포토샵 체험판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체험부터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유료로 구매해도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되지만 그래픽 작업이 빈번하지 않다면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금액이겠네요.이상 간단하게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