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v3무료백신다운로드

안내 2020. 4. 10. 22:29

v3무료백신다운로드

아직 사용중인 컴퓨터에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언제 해킹을 당해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백신을 설치하지 않았다는 것은 집 문을 활짝 열어두고 외출을 한것이나 마찬가지죠.



이번엔 소개할 정보는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하기" 이죠. 앞서 말씀드린처럼 백신프로그램을 전혀 안쓰신다면 정말로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해킹을 당하지 않고 싶으시다면 꼭 백신을 설치해주세요.




이번에 소개할 백신프로그램 안랩에서 개발한 V3이죠. 안랩제품은 대부분 무료이지만 많은 사용자를 위해서 무료 백신 다운로드를 제공하죠. 제가 소개할 무료 프로그램은 v3 lite이죠.



v3Lite는 안랩에서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개인사용자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공공기관은 라이센스 구매가 필요하므로 꼭 사용용도에 맞는 라이센스 확인을 진행해주세요.




V3 lite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컴퓨터에 관한 지식이 없으시도 사용할 만한 프로그램이죠.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고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하기"를 진행해주세요.


간단하게 알아보는 백신 소개는 이상으로이죠. 그럼 안전한 PC사용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