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zoom pc 다운로드

안내 2020. 4. 8. 23:58

zoom pc 다운로드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내일이면 진짜 온라인 개학이 진행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몰릴것을 대비해서 서버증설과 함께 다양한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중요한것은 화상회의등에 필요한 것도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zoom 같은 경우에는 국내에서 이번에 더욱 알려진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밀폐된 교실에서 수업을 하기에는 부담이 있기때문에 개학까지 미루었던 것인데요. 




그래서 얼굴을 보고 수업을 받을수 있는 서비스들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중하나로 오늘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공식 사이트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일단 인터넷 상에서 zoom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서 컴퓨터에서 사용할수 있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받아주셔야 하는데요. zoom.us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zoom pc 다운로드를 찾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사이트 하단에 보시면 다운로드 메뉴가 있는데요. 거기에서 회의 클라이언트를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본인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 종류나 기타 운영체제에 맞는 zoom pc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인스톨은 더블클릭만 해서 실행하시면 알아서 진행되어지게 됩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않아서 다운로드와 설치까지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쉽게 zoom pc버전을 받을수 있으니 직접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