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렉줄이기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렉줄이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최신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는 1분 1초가 아쉬운 FPS게임입니다. 조금이라도 렉을 줄여야 살아남을 확률이 높아지죠.



올 한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받는 대작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이데요.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버리는 FPS 게임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정된 지역에서 벌이는 대결이라 한순간도 방심 할 수 없죠.




이런 배틀그라운드를 즐길때는 정말 1초가 소중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차가운 바닥에 누워버리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배틀그라운드 렉줄이기에 관하여 찾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렉을 감소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바로 패스트 핑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반응속도를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렉줄이기에 탁월한 성능을 나타내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다운로드부터 진행해봅시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두가지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오늘은 패스트핑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고 페이지를 이동해주세요.



페이지를 이동하시면 패스트핑 통합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파일 용량은 매우 가볍습니다.





간단한 라이센스와 기능에 대하여서 소개되어있는 제품페이지입니다. 최상단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저장 할 수 있죠. 주의하실점은 요상한 휴대폰 인증 페이지가 뜬다는 것인데요. 전혀상관없는 항목이니 x표시를 눌러서 닫아주세요.(결제유도페이지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패스트핑을 설치해보도록 하시죠.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프로그램이 나타나는데요. 선택 항목은 굳이 설치할 필요가 없으니 제외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패스트핑으로 "배틀그라운드 렉줄이기" 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최적화를 진행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게임에 최적화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이 작은 설정으로 여러분의 목숨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핑으로 "배틀그라운드 렉줄이기" 시도해보세요.





PC 최적화로 게임 렉을 줄여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