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방법 사용법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길어지면서 pc에서 감상하던 다양한 영상을 스마트폰에서 감상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필자도 그렇지만 예전보다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배이상을 길어졌고 배터리 성능과 보조배터리까지 쓸만한 제품들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감상하게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PC최적화된 파일을 스마트폰에 맞게 변환해주는 인코딩 프로그램인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주요기능을 미리 한번 살펴보면 위와 같이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용으로 변환이 가능하죠.


카카오인코더 다운 & 사용법


카카오인코더는 무료로 사용가능한 착한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맞춤형 인코딩을 할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사용법이 어려울 것이라고 걱정하실 필요또한 없습니다. 간단히 몇번 클릭만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검색창에서 검색을하시면 간단하게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결과에서처럼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노파심에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카카오 인코더는 프리웨어(무료프로그램)임으로 부담없이 받으셔도 좋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무료다운로드'클릭하고 설치파일을 저장해주세요.




<카카오인코더 설치>


-카카오인코더는 100%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만!

이상한 번들을 섞어서 재배포하시는 분들은 사용금지라고 합니다.


- 사용권 계약 동의함-> 설치경로 지정 후 설치만 클릭하시면 설치 끝.




<카카오인코더 사용법>


카카오인코더 사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 변환할 파일을 파일 추가버튼으로 추가하고 저장될 위치를 지정합니다.


-변환설정/기기설정해서 사용할 기기모델을 클릭하세요.


- 변환값 설정에서 필요한 경우 설정을 수정하시고 잘모르시는 분은 그대로 적용을 눌러주세요.




- 인코딩 결과물을 몇초만 테스트하실 분은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시고 전체인코딩하실분은 '변환시작'을 클릭합니다.


-인코딩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고 저장 폴더열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




『 실시간 TV 무료로 보는 사이트 정보 보기 』


[팁] - 실시간tv무료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