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알약 다운로드 간단하게

안내 2018. 3. 7. 08:30


알약 다운로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백신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약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에게 무료로 제공 알약은 백신 다운로드 누적수에서도 압도적인 숫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약 주요기능


알약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32bit뿐만아니라 64bit 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강력한 검사 및 치료기능과 실시간 감시기능으로 악성코드에서 보호해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실 잘 몰랐었지만 알약은 국제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세계 3대 보안 인증을 모두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안정적이고 괜찮은 프로그램이라는 소리겠죠.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간단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알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빠른검사를 클릭하시면 바이러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더 정확한 검사는 정밀 검사 기능을 사용해주세요. 물론 검사시 다른 작업은 안하시는것이 좋겠죠.





PC최적화 기능을 사용하시면 개선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컴퓨터가 느려지셨다면 꼭 이기능을 사용해 보시기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알약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합법영화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