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수수 안심팩 정리 oksusu TV감상



SKT에서 운영하는 옥수수(oksusu)를 아시나요? 이 사이트는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주던 곳입니다.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작되었던 이곳이 PC영역까지 범위를 넓혔죠. 오늘은 옥수수 안심팩을 정리해보려합니다. 





시작에 앞서서 옥수수가 어떤 서비스인지 간단하게 알아보시죠. 옥수수는 모바일기기에서 실시간 TV나 최신영화등을 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얼마전 oksusu PC버전이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그중에서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oksusu 안심팩에 관한 정보입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에서 동영상 감상을 하는 것은 데이터에 부담이 크죠. 이런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요금 제도가 바로 옥수수 안심팩입니다.



oksusu 안심팩은 SKT에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한달간 이용요금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이 8800원 인데요. oksusu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4000점9매월) 과 전용데이터 1GB(매일)를 지급해주는 부가요금제입니다.





옥수수 홈페이지에서 안심팩 가입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T월드로 연결되며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감상을 위한 데이터와 다양한 VOD를 제공해줍니다.




옥수수 안심팩은 크게 두종류에 상품이 있습니다. 할인 팩과 일반 팩인데요. SKT에서는 통신사 고객이 사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서 다른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band 데이터 퍼펙트를 사용중이라 안심팩을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더군요. 





oksus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는 1일 기준 1GB를 제공해줍니다. 이후 데이터 속도 제어가 있으며 속도제어없이 사용하시려면 플레이팩 속도해제를 신청하셔야합니다. 추가록 새벽1시부터 7시 사이에 영상을 감상하신다면 50%할인이 적용됩니다.



안심옵션은 기본데이터 소진시 웹서핑 등은 무한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위표를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이곳에서 즐기운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PC용 옥수수도 베타서비스 중이니 꼭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팟인코더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


실시간 TV보는 사이트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