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dll 오류 



얼마전 카카오에서 엄청난 게임을 서비스 시작하였습니다. 바로 2017년 한해를 뜨겁게 달군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오픈과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오류가 발생하더군요. 바로 msvcp140.dll , api-ms-win-crt-runtime-l1-1-0.dll 오류인데요. 해결방법을 함께 알아보시죠.





다른 말 필요없이 바로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dll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해주셔야합니다. 아래주소를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에 " visual studio 2015 재배포 패키지 " 라고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잠시동안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출력되는되요. 다운로드 항목을 살펴보시면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언어선택은 한국어로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창이 열리면 아래와 같이 2가지 파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32비트용 설치파일이고 다른 하나는 64비트용 설치 파일이죠. 일반적으로 최신 PC등은 당연히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할것입니다.(안그러면 배틀그라운드가 안돌아가죠)



그래도 혹시 모르니 두가지 파일을 다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용량이 얼마되지 않거든요. 자신이 사용하는 windows OS 비트 확인방법은 간단합니다. C드라이브에 접속하셔서 program files (x86) 폴더가 있다면 64비트 OS입니다. 만약 해당 폴더가 없으면 32비트입니다. 참고하시고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배틀그라운드 렉 줄이는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렉을 줄여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