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pdf jpg 변환 방법

안내 2018. 3. 21. 20:38

pdf jpg 변환 방법 

이번 시간에는 PDF 파일을 jpg로 변환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고 무료이면서 인터넷만 가능하면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천천히 함께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jpg 변환 방법"



최근들어 PDF파일이 자주 사용되면 많은분들이 PDF편집 프로그램을 구하고 계시더군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pdf프로그램은 유료가 대부분이죠. 오늘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PDF 파일을 JPG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PDF에 있는 모든 이미지를 한번에 변환 할수 있어서 인기가 높죠. 검색창에서 smallpdf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mallpdf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PDF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줄을 살펴보시면 PDF JPG변환을 찾을 수 있는데요. 클릭후 변환을 진행합니다.



변경된 화면에 PDF파일을 드래그 하거나 파일을 선택해주시면 PDF변환 준비가 완료됩니다. 변환하실 PDF파일을 선택해주세요.



PDF JPG변환을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개별이미지 추출 / 전체페이지 변환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옵션 선택 완료를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PDF JPG변환이 진행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갯수가 많을 경우 압축파일(ZIP)로 한번에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smallpdf를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