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네이버 백신다운로드 방법

안내 2018. 3. 30. 00:30

네이버 백신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악성코드로 부터 내컴퓨터를 지키는 방법을 안내하려합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 네이버 백신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함께 살펴보시죠.





오늘 소개한 naver 백신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면 위와 같은 U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잘 다루지 못하는 필자같은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들이 큼직하게 보이고 있죠. 프로그램 검사 속도 또한 빠릅니다.




추가적으로 PC 최적화 기능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신 기능과 마찬가지로 클릭한번에 간단하게 최적화를 진행 할 수 있죠. 또 항상 인터넷 사용시 컴퓨터를 오염시키는 툴바나 액티브x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 악성코드에 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미묘하기하지만 알아두실 만한 내용이니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백신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백신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백신 설치하기>

프로그램 설치는 간단하지만 중간중간 툴바 설치와 같은 유도가 있습니다. 필요없는 프로그램 설치는 주의하시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하기를 누르시기전에 하단에 있는 검색기본값과 네이버 툴바 설치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해두시면 툴바가 설치됩니다.





또 툴바를 설치하라고 메시지가 뜨는군요. 2번이나 동일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는것은 조금 그렇군요. 필요없으시면 하단에서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최신 엔진을 다운로드 하게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될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정상적으로 네이버 백신이 실행되면 간편검사나 간편최적화 기능을 사용하셔서 PC를 쾌적하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